메뉴
로그인 로그인
TOP  TOP
비스니스 우수 파트너
HOME > >

FAQ 자주 묻는 질문

A/S 착하(파손) 불량 판정서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내용보기

구입하신 상품의 제조사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기사분이 확인 후 제품 불량시 착하(파손)불량 판정서를 발급 해주십니다. 단, 삼성, LG, DELL, HP 외의 제품 ASUS, MSI 등의 제품은 고객님께서 직접 제조사로 방문하시거나 택배 발송을 하셔서 착하(파손)불량 판정서를 받으셔야 됩니다

구입한지 1년이 넘은 제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내용보기

제품의 제조사나 수입사 A/S센터에 직접 의뢰를 하시거나 홈페이지의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