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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대량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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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량구매시, 문의하실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1) [고객센터> 대량구매상담] 게시판에 제품명, 수량, 납품처를 함께 남겨주기

(2) 다잇컴 고객센터 1522-6846으로 문의

(3) 다잇컴에 등재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해당 제품 견적요청으로 문의하기

구매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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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상품은 구매수량에 제한이 없으나, 일부 상품(특가SHOP 상품)의 경우 구매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량구매가 필요하신 경우 재고 여부 등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담당자에게 문의 후 구매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제품 정보에 틀린 정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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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정보를 제공하여 제품 선택 시 혼란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틀린정보 수정요청"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상세페이지에 "틀린정보 수정요청" 클릭

제품코드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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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제조사에서 제품마다 부여된 고유번호입니다. 많은 제품 중에는 비슷한 모델명을 가진 제품도 있기 때문에 상담시 제품코드를 담당자에게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게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새 제품이 도착했는데 파손이 된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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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령하신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고객님께 불편을 최소화 하기위해 고객센터에 파손 접수만 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송장이 붙어있는 원 박스는 모두 보관해 두시었다가 제품과 함께 반송해 주시면 새 제품으로 교환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불편 하시지 않도록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새제품을 받았는데 기기상의 하자가 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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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입일자로 부터 10일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 후 제품을 그대로 포장하여 반송하여주시면 확인 후 교환처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변기기의 경우 박스와 스티로폼도 필요 하며 함께 포장후 입고) 왕복 택배비(지정 택배사 로젠택배 이용시)와 교환비용 모두 당사에서 부담하며 고객님께 최대한 불편을 드리지 않기 위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새 제품이 주문사양과 다른 제품이 왔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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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신 후에 접수하여 반송해주시면 잘못여부 확인 후 즉시 교환처리를 해드립니다. 단, 제품 수령일자로 부터 10일이내에 확인하여 연락 주셔야하며, 이후 접수하실 경우에는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

제품의 판매가격이 왜 변동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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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사의 시세에 따라 제품의 사양 및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품 가격이 상승 되었다고 하여 구매 후에 고객님께 추가로 비용을 청구 받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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